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관절염 괴물에 대처하기 위한 조언!

카테고리 없음

by 앵두러빙 2020. 6. 14. 02:38

본문


관절염 괴물에 대처하기 위한 조언!



때때로, 관절염은 일상 업무가 매우 어려운 것처럼 보이게 할 수 있다.


관절염 완화를 위한 기법을 찾을 수 있다.


이 글은 관절염에 대처하는 더 나은 방법이 필요한 여러분들을 위해 쓴 글이다.




열과 냉을 번갈아 사용한다.


관절에 염증이 생기기 쉬우므로 온찜질과 냉찜질을 병행하면 통증을 완화하고 붓기를 줄일 수 있다.


얼음이나 열을 과도하게 사용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두 가지 중 하나를 과도하게 사용하면 손상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십시오.


하루에 두 번 이상 이러지 마라.




담배는 융통성을 떨어뜨릴 뿐만 아니라 관절염의 발화 가능성을 높일 수 있다.


비록 흡연 습관을 고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지만, 그것이 관절염을 개선시킬 것이라는 것을 아는 것은 여러분이 찾고 있던 동기일 수도 있다.




관절염의 가장 이상한 치료법 중 하나는 실제로 음악을 진정시키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몸 전체가 진정되고 온몸의 긴장이 완화된다.


편안한 음악은 또한 관절염에 시달리면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준다.




당신이 소비하는 음식을 감시하라.


관절염에 걸린 몇몇 사람들은 자신도 모르는 음식 알레르기가 있을 수도 있다.


당신이 먹는 모든 음식에 대한 일기를 쓰고, 언제 플레어업 증상이 일어나는지 기록하라.


당신은 무엇이 당신의 고통을 악화시키고 있는지 정확히 지적할 수 있을 것이다.




자신이 관절염에 걸렸다는 사실을 주변 사람들에게 알리도록 하는 것이 최선이다.


감정을 억누르지 마라.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들은 당신이 관절염의 결과로 경험하고 있는 것을 알고 싶어하고 알아야 한다.


관절염은 당신을 짜증을 내고 좌절하고 불안하게 만들 수 있으며 때로는 다른 사람처럼 행동하기도 한다.


다른 사람들은 이 일이 일어났을 때 혼란스러워하지 않도록 이것에 대해 알려야 한다.


그들이 여러분의 상태와 여러분이 겪는 스트레스를 더 잘 도와줄 수 있도록 그들을 도와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해하도록 여러분 자신을 도우십시오!



관절염이 있으면 타이머를 잡아라.


집안일이나 다른 힘든 활동을 할 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타이머를 10분간 설정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단번에 일을 완수하기 위해 고통을 이겨내려고 하지만, 이렇게 하면 부상을 입을 확률이 높아진다.




캐스터 오일은 관절에 문질러 뻣뻣함이 없어지도록 할 수 있다.


기름은 관절에 이롭지만, 그것을 마사지하는 것은 추가적인 안도감을 준다.


그것들은 혈류를 증가시키고 부기와 고통을 줄여주는 반면, 기름은 뻣뻣함을 도와준다.




스스로 들고 다니는 무게의 양을 최소화하라.


사람의 어깨 관절염은 사실 꽤 흔하다.


특히 여성에게 그렇다.


너무 무거운 가방 주위를 두드리면 붓고 목과 어깨가 아플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어떤 종류의 가방을 들고 가야 한다면, 당신이 꼭 필요한 물건만 가지고 그것을 가볍게 유지하라.


가능한 한 자주 사용하지 마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블랙 코호쉬가 관절염의 증상을 치료하는데 유용하다는 것을 발견했다.


염증을 줄일 수 있어 관절염의 통증을 줄여준다.


그것은 또한 일반적으로 신경계에 유익하다.


네가 관절염 환자라면 블랙코호쉬에게 꼭 한번 시도해봐야 해.




관절염 환자에게는 알코올 음료를 섭취하지 말라는 것이 일반적인 조언이었다.


그러나, 현재 연구는 적당한 양의 알코올이 관절염 환자들에게 어떠한 부정적인 영향도 주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준다.


연구에 따르면 술은 관절염 증상까지 줄일 수 있다고 한다.




만약 당신이 관절염을 겪고 있다면 채식주의 식단은 때때로 도움이 될 수 있다.


채식주의자나 채식주의자의 식단을 채택하는 것은 관절 통증, 깨어날 때의 뻣뻣함, 그리고 다른 관절염 증상들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는 녹색 채소에 풍부한 항산화제 때문인지도 모르는데, 이는 관절염 환자들에게 이로울 수 있다.




필수 지방산, 즉 오메가-3를 매일 섭취하는 식단에 많이 포함시키도록 하라.


대부분의 사람들은 보충제로부터 오메가 3의 필요를 얻지만, 당신은 또한 특정한 종류의 물고기와 같은 그것과 함께 음식을 찾을 수 있다.


오메가-3 지방산은 염증을 줄이고 관절에 윤활유를 공급해 관절염 치료에 도움을 줄 것이다.




관절염을 앓는 많은 사람들은 그들 모두가 그 속에 혼자 있는 것처럼 느낀다.


따라서 후원단체에 가입하거나 즐거운 활동 속에서 위안을 찾는 것이 필수적이다.


이러한 그룹들은 여러분이 직접 그룹을 찾든 온라인 모임을 찾든, 여러분과 같은 보트에서 다른 사람들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회원들은 비슷하게 고통받는 다른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모든 사람들은 서로에게서 배운다.




관절염으로 더 쉽게 살 수 있도록 이 팁들을 사용해라.


그것들을 가능한 한 많이 일상생활에 포함시켜라.


만약 당신의 증상이 치료의 영향을 받지 않거나 악화된다면 의사와 상의하라.